- -
  • HOME
  • 고객센터
  • 시술후기
 
[눈성형] [분당점] 전인기 원장님 절개 + 앞트임 + 교정 671
ashley
1. 수술전1


2. 수술전2


3. 수술전3


4. 수술직후


5. 수술2일차


6. 수술5일차 (실밥풀기 전)


7. 수술6일차 (실밥제거 후)


8. 수술 10일차




친구가 3년전에 전인기 원장님께 수술받았고, 그 이후에 지인 3명 정도 더 소개했다길래 상담하러 갔습니다. 집은 광진구, 직장은 강북구라 분당이 멀었지만, 그래도 전인기 원장님께 상담받고 싶어서 분당까지 갔네요.


제가 오른쪽 눈은 몽고주름이 중상급정도 있고 안검하수도 약간 있는 편입니다. 사실 절개 싫어서 매몰 여쭤봤는데, 제 눈이라면 매몰 추천 안 하시더라구요. 가장 필요한 것이 교정인데, 그냥은 안 되고 절개랑 앞트임을 같이 해야한다고 하셨어요. 여기서 뭔가 믿음이 딱! 갔습니다. 원장님께서 이것저것 설명해주시면서 앞에 부자연스럽게 너무 많이 트지 않고, 교정하면서 너무 당겨서 눈이 부자연스럽게 감기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상담 끝나고 그 날 바로 수술날짜 잡았어요.


수술실에서 의사선생님 뵙고 디자인하실 때 굉장히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원래 짝짝이 눈이라 수술 후에도 완전 똑같은 눈은 어렵지만 수술할 때 최대한 자연스럽게 선을 내기 위해서라고 하시며 좀 힘들어도 참아달라고 하셨어요. 국소마취했어요. 수술 중간중간에 계속 눈 감았다 떴다 하라고 해요. 계속적으로 선 확인하시면서 수술하셔요. 마취주사 놓을 때는 좀 아팠지만 그래도 전인기 원장님께서 "따끔"이라고 알려주셔서 그나마 덜 아팠어요. 이후에는 정말 1도 안 아팠습니다. 수술실에 틀어놓은 음악 들으면서, 원장님이랑 열심히 수다떨면서 재미나게 수술 받았습니다. 제 인생의 첫 수술일이었는데, 대박 유쾌했어요.


붓기가 아주 심하지 않았구요, 멍도 심하지 않았습니다. 주변에서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고, 붓기 다 빠지면 대박이겠다고 하네요. 다 전인기 원장님 실력 덕분이겠죠?


드레싱, 실밥풀기 다 잘 했고, 어디서 들은 건 있어서 호박즙 열심히 먹고 약국에서 산 흉터연고 열심히 바르고 있습니다. 한 달 후 경과 확인 차 병원 들러야 되는데, 벌써 기대됩니다.


전인기 원장님, 감사합니다^^